정말 여우같은 친구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받고 힘들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a555
·10년 전
정말 여우같은 친구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받고 힘들고 짜증나는데 멀어지는게 맞는거겠죠? 몇번이나 불편한거나 좀 보기싫은모습 얘기해줬는데 절대 안고치네요ㅎㅎ 너무 자기만생각하고 남들한테 자신을 드러내려고 하는게 너무 심해요 옆에있는 저만 너무 힘들어지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gerbell
· 10년 전
자신을 위해 거리를 두시는게 좋겠네요 다른사람이 바뀌기는 힘드니 자신이 바뀌는게 속편할때도 있기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