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학원을 다니고있는 취준생입니다. 학원에 다니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취업|소외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hg7248
·10년 전
취업학원을 다니고있는 취준생입니다. 학원에 다니면서 평소에 친하게 지내던 친구가 있습니다. 성격도 잘 맞고 동갑이라서 친하게 지냈는데요. 전 평소에 그닥 다른사람에게 적극적인 성격이 아닌데 그 친구에게 먼저 밥먹으러 가자고 할 정도니 그만큼 애착이 많이 갔습니다. 그런데 어느순간 그 친구가 다른 한 친구와 친해지면서 부터 소외감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밥을 먹으러 갈때도 둘이서 먼저 나가버리고 저한텐 말 한마디 건내지 않더군요. 물론 이 모든건 내가 소심하기 때문이라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그 친구들에게 먹을것도 사주고 친하게 지내려 노력했습니다. 그런데도 여전히 저한텐 무관심 하더군요. 그리고 이상한 질투심까지 생겼습니다. 요즘엔 그냥 스쳐가는 인연이다 생각하고 포기했는데 제 자신이 너무 우스웠습니다. 너무 *** 같아서요. 요즘엔 그 친구들만 봐도 스트레스가 쌓입니다. 겉으로는 괜찮아 보이려고 노력하는데 그 친구들이 서로 웃으며 떠드는 소리를 들으면 너무 신경이 쓰입니다. 하... 가슴에만 쌓아두면 너무 답답해서 이런글을 올립니다. 너무 찌질해 보인다면 그냥 이해해 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