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
그런 기도 해 본적 있어?
예상하지 못한 사고로 재해로
또는 병으로 사망한 이야기를 듣거나 뉴스를 보면서..
주님 누군가 정말 절박하게 살고 싶어하고
누군가 정말 절박하게 사랑하는 사람이 있고
누군가 정말 절박하게 살아야 할 이유가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리고 그 누군가가 어떤 이유에서건
꼭 죽어야 한다면
근데 그게 주어진 할당량 같은 거라
나라도 상관 없다면
저를 데려가 주세요
대신 고통 스럽지 않게
잠들기 전에 스위치를 내리듯
그렇게 조용히 저를 데려가 주세요
라고 기도해 본 적 있어? 혹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