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다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막 연애할때 애인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혹시 다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막 연애할때 애인이 애정표현하면 설레고 좋고 행복한데 막상 집에 와서 혼자있거나 애인이 보이지 않으면 딱히 생각나지않는? 그런거요. 제가 조금 그런 편인데... 그렇다고 사랑하지 않는건 아니예요 정말 같이 있으면 이 사람이랑 죽어도 행복하겠다. 이렇게 느끼니까요... 근데 엄 예전에 애인이 다른 친한친구들이랑(이성) 스킨쉽 거리낌없이 하는거보고 너무 질투해서 밤에 좀 계속 생각하고 울고 아무튼 정말 속 썩었거든요. 그런거 잘 말안하는 편이라 더 속상했구요. 지금은 잘풀었지만 그때 그러고 잔뒤로 그 감정이 싹 없어졌다고 해야하나 뭐랄까 괜찮아져버려서, 대충 애인한테 내가 그랬었지ㅋㅋ 하는 투로 얘기하니까 몰랐다면서 해결되긴 했는데 혹시 이거때문이라기엔 예전에도 그랬거든요 이거 뭔가 문제있는거맞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