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필요없는데 좀외롭긴하다(어쩌라고.. 그래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친구필요없는데 좀외롭긴하다(어쩌라고.. 그래도 괜찮긴함ㅇㅇㅇ 진짜괜찮은데 힘들다ㅋㅋㅋ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fmf
· 10년 전
친구가 아닌 다른거여도 괜찮아요. 꼭 친구가 있어야 돼는거 아니니까 힘들게 버티시지 마시고 친구가 아닌 다른걸 찾아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1oved
· 10년 전
언젠가는 마음 맞는 한 사람이 나타날거에요. 많이도 필요 없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