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면 이제 마지막 출근.. 일년하고도4개월넝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wlll819
·10년 전
내일이면 이제 마지막 출근.. 일년하고도4개월넝는시간.. 정도많이 들고 손님과도많이 들고 처음엔 많이 힘들었지만 이제 익숙해져버린 약들과 약국이라는 직장 그동안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내자신에게 ㅎㅎㅎ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iiiiiii
· 10년 전
수고하셨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