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앱 처음 할때는 기분이 너무 우울하고 그랬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이 앱 처음 할때는 기분이 너무 우울하고 그랬어요 자살도 생각했었고 안 일어날 최악의 상황 상상하고 그런 꼴 보느니 자살하자 죽자 했는데 여기에 몇 번 제 감정을 쓰고 가족에게도 힘든 부분 얘기했고 더 이상 우울하기 싫어서 하루에 단 오분이라도 사람 많은 곳 나가서 걸어다녔고 먹고싶은거 하고싶은거 다 했어요 친구들하고 여행도 다녀왔구요 기분이 점점 나아지는걸 느낍니다 아직도 밤에 좀 힘들긴 해요 그럴때도 마음을 달래는 방법을 조금씩 아는거 같아요 조금 더 노력하면 더 행복해질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모두 화이팅!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