벗어나려고 발버둥 쳐서 얻은 결과가 나를 더 얽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벗어나려고 발버둥 쳐서 얻은 결과가 나를 더 얽매이고 나를 멈춰서게 했다 이제 어디론가 가지못하게 되었고 내가 무엇을 원했었는지도 모르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une
· 10년 전
올가미에 걸린 짐승은 올가미에서 벗어나기 위해 발버둥치지만 그럴수록 올가미는 더 세게 죄일 뿐입니다 지금 댁 상황이 딱 그런 것 같은데 침착하게, 느긋하게 자기가 처한 상황을 돌아보고 한번 어떻게 하면 좋을지 생각해 보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0년 전
@tune 생각이라는 여유가 좀 필요한거네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tune
· 10년 전
'생각이라는 여유'라기보다 '여유롭게 생각한다'라고 보는 편이 맞겠죠 생각을 너무 많이 해도 안 좋습니다 생각을 많이 한다고 무조건 답이 나오는 것도 아니니까요 그러니까 제 말의 핵심은 그냥 여유를 가지시면서 한번 생각해 보라 이거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0년 전
@tune 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