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로 서로 좋아죽는 사랑을 해보고싶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정말로 서로 좋아죽는 사랑을 해보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roripong
· 10년 전
서로좋아죽는것보다 나만 바라봐줄 사람이 더 간절하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0년 전
@pororipong 서로 좋아죽으면 당연히 서로만 바라보겠죠 그리고 나만 바라봐줘도 내가 맘에 안들면 만남이 무의미하더라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incent2
· 10년 전
공감합니다.... 저도 이사람없으면 안될정도의 따뜻한사랑 하고싶어지네요...같은맘을 먹는게 왜이렇게 힘리 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