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중3인 평범한 학생입니다. 너무 두렵네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저는 중3인 평범한 학생입니다. 너무 두렵네요... 학교에서는 고등학교 원서를 쓸준비를 하라며 안내장을 나눠줍니다. 저도 물론이고 대부분의 아이들이 고등학교에 갈생각을 하니 걱정합니다. 아무생각 없어보이는 애들도 많이있고..... 제꿈은 음악선생님이 되는것입니다. 그치만 음악관련학과를 가기위해선 내신도 높아야하고 경쟁률이 정말 높다는말에 두려워집니다. 저는 피아노전공을 하고싶지만 좋아할 뿐이지 남들에 비해 잘치는것은 아닙니다,, 또 음악을 공부하기위해서는 경제적인 부담도 많이들고 남들에 비해 공부도못하고 피아노도 못치는것 같아서 걱정됩니다. 고등학교도 잘가서 대학준비 잘해야할텐데..... 너무걱정됩니다. 지금은 공부를 열심히 하는게 최선인건 압니다. 앞으로 저는 어떤노력을 해야할지 인생 선배님 분들께서 구체적으로 조언부탁드립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swsrh
· 10년 전
모진말일수도있지만 꿈이 있으니 놓치지않으려고 그만큼 노력을해야겠죠 간절하다면 그 꿈을 이루기위한 필요조건들을 하나씩 충족시켜나가야합니다 힘내세요 하실수있어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yato3425
· 10년 전
고생을 해야 얻을수있는 직업이라서 꿈꾸는 선생님이란 직업이 더 가치있는걸거에요 꿈 도전 노력 성실을 학생들에게 가르칠수있는 선생님이 되기위해 긍정적인 학창시절을 보내세요 피아니스트 아니고 교사면 피아노 엄청 잘칠필요도 없죠 걱정마요 임고는 이론공부가 더 큽니다 인문계 고등학교에서 상위권성적 노력+ 학원에서 실기시험 준비-사범대 음악교육과 (최단루트)입학 및 졸업 -임용고시 합격 화이팅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0년 전
따뜻한 응원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