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같은 건 아니였지만 얼마전 한 사람과 헤어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연애같은 건 아니였지만 얼마전 한 사람과 헤어졌어요. 제가 실수한거 때문에 그 사람은 큰 상처를 입었고 사과하고싶었지만 핸드폰이 고장이 나버려서 하지 못했고 개인적인 사정때문에 떠나있다가 이제서야 찾아가게 됐네요. 하지만 이젠 너무 늦어버렸나봐요. 이제와서 반년이나 지난 일 이야길 뭐하러 하냐고 하네요. 근데 결국엔 똑같았을 거래요. 제때 미안하다고 사과를 했어도 결국 불편했을 거라고. 달라지는 건 없을 거라고. 또, 제가 연락을 할 때마다 그 때가 생각나고 괴롭고 불편하니까 이제 그만 연락하라고. 그렇게 헤어졌어요. 그 사람이 자기 이야기를 들려줄 때 자신의 상처를 보여줄 때, 나는 그 사람에게 상처를 주는 사람이 되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저도 똑같은 사람이 되어버렸네요. 제가 사라지면 편해질 수 있다면, 기꺼이 그렇게 해야지 제가 해줄 수 있는 게 없으니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obk2od
· 10년 전
저도그랫어요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0년 전
@wobk2od 가슴이 아프다는 게 무슨 말인지 몰랐는데 이제 알겠어요. 진짜 아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obk2od
· 10년 전
새로운사람을 만나 더좋은사랑으로 잊으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0년 전
@wobk2od 고마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