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한테는 동생이 있어요 오늘 집에오는길에 구급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뇌출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for57
·10년 전
저한테는 동생이 있어요 오늘 집에오는길에 구급차 한대가 막 달려가더니 집근처 아파트에서 멈췄는데 나는 그게 동생때문일거라고는 생각도 안하고 그냥 집에 와있었는데 나중에 아빠한테 전화가 와서는 동생이 응급실에 있는데 누나 찾는다고 빨리 와보라해서 갔는데 애 상태가 생각보다 심각하면서 뇌출혈도 조금 있다고 오늘 새벽에 잘 지켜봐야한다더라구요 처음 딱 동생봤을때부터 집에올때까지 계속 눈물났는데 동생앞에서는 참고 있었고 엄마아빠는 동생 지키고 난 학교가야되니까 집에 왔어요 자꾸 동생 그 다친얼굴 생각나고 걱정되서 미칠거같은데 괜찮아야될텐데... 기도해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1325k
· 10년 전
동생을 생각하고 걱정하는 마음 다 알아줄거에요 학교 끝나고 그 누구보다 아름다운 미소로 동생안아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euruteogi
· 10년 전
모든 마카 회원분들과 함께합니다. 지금이 두려우시다면 당연한겁니다. 하지만 희망을 잃지 마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rmit07
· 10년 전
기도할게요. 괜찮아질거예요. 꼭 괜찮아질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