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이있어요.... 영어전공자인데요... 계속공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취업]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고민이있어요.... 영어전공자인데요... 계속공부해서 박사학위까지갈지... 기술배워서 해외취업할지 기술을배운다면어떤기술로갈지 공부를할려면 영어중에서도어떤전공으로 갈지.... 갈피가안잡히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dk0730
· 10년 전
마음이참힘들고복잡하시겠어요.저도그래요..선생님께서 조금이라도흥미있는곳으로 공부건 기술이건선택해서 가셨으면좋겠네요. 결국 공부라는게 즐길줄알아야하는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