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
미운 사람이 너무 많아졌어요 몇년 전까지만 해도 미운사람 하나없고 다 좋아보였는데 이제는 잘 모르겠어요 좋았던 사람들도 맘 놓고 좋아하지도 못하겠고 미운사람들 때문에 스트래스도 받아서 내맘대로 행동하지도 못하겠고 이렇게 휘둘리는 저도 짜증나네요 미운사람들을 그냥 무시하고 싶은데 계속 만나게 되서 계속 신경쓰이다 보니까 저만 계속 스트래스 받고 그러다 제 자존감도 낮아지고 기댈대는 없고 너무 답답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