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꽉 막혀서 사는것같다. 괴롭다. 남들은 일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너무 꽉 막혀서 사는것같다. 괴롭다. 남들은 일하면서 잘 꾸미고 다니고 나름 즐겁게 사는것같은데 나는 그러지 못하는것같아서 괜히 부럽고, 도대체 내가 뭐땜에 이렇게 살아야 하나 싶고.. 내일이 월요일이라는 사실에 벌써 지치는것부터가 괴롭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