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 사람은 그순간에는 세상 누구보다 힘든사람이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inisrin
·10년 전
힘든 사람은 그순간에는 세상 누구보다 힘든사람이다. 사람마다 견딜수 있는 용량이 다르니까 어떤사람은 회사에서 욕을 먹어도 훌훌 털고 일어나지만 어떤 사람들은 견디지 못하고 앉아 있으니까.. 그런 의미로 너만 힘든거 아니야 라는 말이 참.. 짜증난다.. 너랑 나는 같은 사람이 아니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roggy
· 10년 전
진짜 공감해요. 같은 말에도 상처받는 사람도 있는데 네가 약한거라는 식의 말은 두번 상처받는 기분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you
· 10년 전
나의 아픔과 슬픔 내가 느끼는 모든 감정의 깊이는 남이 판단할수있는게 아닌데 말이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oyou
· 10년 전
가엾다고 생각하세요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