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에 아파하는 분들 계신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이별에 아파하는 분들 계신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reetree
· 10년 전
헤어진지 얼마되지않았는데 만났을때 좋았던만큼 슬픈마음이 크지않아서 이상한거같아요 많이 좋아한다고생각했는데 아니었나 생각도 들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0년 전
@threetree 저는 반대로 만날땐 잘 모르다가 헤어지니까 많이 허전해요..우리 둘 다 다음엔 더 좋은 짝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