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제가 직장에 친한 상사분이계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술버릇]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안녕하세여.. 제가 직장에 친한 상사분이계세요.. 삼촌뻘이구요.. 고민이잇어서 얘기하면서 술한잔하다가 기분이안좋아져서 거하게 마셧어요.. 근데 제가 술마시면친한사람한텐 말투도 애교가 생기고 맛잇능거잇으면 먹여주고 팔짱끼거나 잡는 버릇이잇어요... 친구들이랑먹을때도 남자든여자든 먹여주고 안먹으면 안쓰러워서 먹을땨까지 먹입니다.. 회사에서도 그냥 여자직원분들한테도 간간히 팔짱끼고해요.. 그리고 술취해서 넘어지기 싫어서 부여잡죠....팔짱끼거나 잡거나 ... 이게 술버릇이될줄은.... 여튼 절대 상사하고 이상한관계는아니고.. 술이취해서 삼촌같이 편해서 술버릇이 나왓어요.. 나는 그런마음이 아닌데 다른사람들이 만약 봤으면 오해할것같아서 잠을 못자요.. 이제술은 자제할거에요.. 만약 글읽는분들의직장사람이라면어땟을지... 저희회사가 좀큰편이라 소문이무섭거든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rmit07
· 10년 전
그렇죠 본인은 아무 생각없이 한 행동인데 딱 오해하기 쉽겠네요, 아주 술을 안 마실순 없을거예요. 조금 자제를 하시고 평소에 주위 사람들한테 크게 얘기하세요. 내 술버릇이 이래서 오해할때도 있다 또는 걱정이다 이런식으로. 먼저 드러내고 얘기하는게 중요해요. 그래야 쟤는 저게 술버릇이야 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lylilac
· 10년 전
술버릇이 안좋네요. 그렇게 될때까지 마시지마세요.아무리 미리 공표한대도 오해받기 딱좋은 술버릇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lylilac
· 10년 전
어디까지나 직장인데 조심하셔야죠. 안좋게보는 눈이 훨씬많을꺼고, 그걸 노리는 남자직원도 생길수있고.. 쉬운여자에 행실이 문란하다고까지 소문나는걸 울회사에서 봐서요. 다른팀까지 소문다남ㅡㅅㅡ 거나하게 마시는건 남친 혹은 동성친구들이랑만 마시세요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