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손해를 보는게 아닌데 보는것만 같은 느낌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msch11
·10년 전
내가 손해를 보는게 아닌데 보는것만 같은 느낌이 들고 답답한 마음이다. 직장이라 말도못하고 나말고 다른사람들도 다 같기때문인데 그사람만 편의를 봐주어 내가 손해인 느낌이다. 빽으로 들어온건지 무엇인지... 그런걸 먼저 얘기안해서 나는 괜찮다라고 생각하나.. 그냥 답답하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