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가 잘못되었다고는 하지만 내가볼땐 니네들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ujinfr
·10년 전
너는 내가 잘못되었다고는 하지만 내가볼땐 니네들이 잘못된거같다. 내착각일까 진짜 내가 잘못된걸까 내 나름대로는 배려하고 친절하게 대하고 다 해주었는데. 그냥 아무것도 안하는게 좋았을지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xyouiii
· 10년 전
맞아요 할만큼만 하고 안되면 놔버리는게 정답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