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자살방지 수업을 들었어요.. 그 수업에서 강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rasshoper
·10년 전
어제 자살방지 수업을 들었어요.. 그 수업에서 강사분이 그러더군요 자살을 생각하는 사람은 즉흥적으로 결정한 게 아니라 오랜 시간끝에 고심하여 선택한 것이라고요... 그 것을 들으면서 마인드카페에서 제가 했던 말이 떠오르더라구요.. 공감도 제대로 못하면서 '자살은 무작정 옳지 않은거다 아직 살 날이 많다.' 라면서 오히려 마카님들의 지친 마음에 상처를 남긴 것 같습니다..그래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무작정 '자살하지마' 가 아니라 먼저 왜 그런지 이유를 여쭤보고 공감을 해드려야 했는데 전 제 주장만 옳다고 고집하였네요.. 죄송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sy
· 10년 전
신기한 수업을 들으셨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rasshoper (글쓴이)
· 10년 전
@hasy 아무래도 그렇죠..ㅎ 외부강사님이 오셔서 강의해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