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3년 내내 같이 다닌 5명의 친구들이 있습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혈액형]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중학교 3년 내내 같이 다닌 5명의 친구들이 있습니다.. 중학교 3학년 되고 하나가 늘었는데요 그 아이가 저랑 갈등이 되게 심합니다 평소에는 잘 안그러긴 하는데 막 제가 말 걸면 갑자기 짜증을 부리거나 욕을 해서 저도 같은 방향으로 대하게 됩니다. 다른 애들과는 잘 지내는데 왜 저랑만 그럴까요 혈액형별 관계보니까 ab형이랑 o형이랑 잘 안맞기는 한다든데 . 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막 달려들어서일까요? 어제는 제가 갑자기 말을 거니까 걔가 제 볼을 막 때리는 꿈을 꿨습니다.... 저도 맞대응 했고요. 그 아이가 저한테 왜 그럴까요..? 전 그냥 친해지고 싶은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oud
· 8년 전
혈액형은 상관 없습니다. 글쓴분하고 그 친구하고의 성격차이일뿐이에요. 어딜가도 이유없이 나 좋다는 사람이 있고, 이유없이 나 싫다는 사람도 많거든요. 글쓴분이 잘 대하려 노력했는데 그 친구가 함부로 대한다면 그 친구가 아닌 같이 다니는 친구들하고 잘 지내면 됩니다. 그 친구는 신경쓰지마세요. 글쓴분은 그친구 신경도 안쓰고 뭐라하는것도 아닌데 그친구 혼자 막대하면 다른 친구들도 좋게보지는 않을겁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그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