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가 스트레스예요 길이는 한 3분 정도인데 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발표가 스트레스예요 길이는 한 3분 정도인데 전 말도 제대로 못하고… 내용 요약해서 내야 하는 것도 짜증나고… 근데 안 하면 생기부가 걸려요 성적 좋은 애들만 하는 건데 전 점수는 높아도 말은 잘 못하거든요 근데 선생님께서는 기대를 하시고 꼭 그게 아니더라도 너무 잘 하고 싶은데 전 꼭 그런 부담 때문에 다 망친단 말이에요 게다가 게으르기까지… 저 어쩌죠 그거 말고 준비해야 할 것도 많은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eonseolhwa
· 10년 전
저도 남들 앞에 나가서 막 말하고 발표하는게 스트레스고 힘들어해요..;ㅅ;.. 1분도 제대로 말도 못하고 제 차례가 오기 전 순서가 오면 심하게 떨면서 진정을 못하고 그러죠..ㅠㅠ부담감도 심하고 위에 뭔가가 누르는것같고 숨쉬기도 힘들고.. 선생님께서 기대하시던 마시던 함 신경쓰시지마시고 일단 최선을 다해서 해보겠다는 식으로 해보세요!!..저도 그게 잘 안되자만 자신이 제일 뿌듯해야합니다!!ㅎㅎ 저같은 경우엔 성적도 밑바닥을 기어다니는지라;;.. 준비해야할게 많으시면 차근차근 여유를 가지고 하시면 빨리끝애실수있을실거에요!! 서로서로 힘내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0년 전
@cheonseolhwa 고마워요! 힘낼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