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게 무서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사는게 무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une
· 10년 전
사는게 무섭죠. 힘들죠. 그래서 포근하고 안락한 집과 이불에서 벗어나기 힘든것 같아요. 하지만 잘 생각해보면 막연한 두려움이라는것을요. 실제로 자기에게 해를 끼칠만한건은 극소수입니다. 무엇이 두려***는 모르겠지만 시도해보세요. 실패해도 포근한것을 벗어나볼려고 하세요. 자유를 느껴보세요. 진짜 자유는 안에서 포근하게 있는게 아니라 밖이라는 사실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