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분명 사람들과 어울리는걸 좋아하는데 조금이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저는 분명 사람들과 어울리는걸 좋아하는데 조금이라도 저와 의견이 맞지 않거나 잘못된 언행을 보면 정이 뚝 떨어져서 관계를 오래 맺지 못해요 제가 너무 예민한 탓일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