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늘이 마지막이었으면 좋겟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정말 오늘이 마지막이었으면 좋겟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o369
· 10년 전
그러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ha
· 10년 전
저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myubin8563
· 10년 전
그런생각 같지 말고 용기를 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