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터에서 일을 너무 못해요... 일한지 두달째 접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대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heep1919
·8년 전
일터에서 일을 너무 못해요... 일한지 두달째 접어드는데 다른 사람같았으면 한달 안에 파악했을 일을 두달째인데 너무 못해요 ... 무슨 일을 하든 하나만 알고 둘은 알지못하고 알던 일인데 자꾸 잊어버립니다. 대인관계도 어렵습니다. 아마 저의 행동과 말 때문에 그런거 같습니다. 자업자득이죠.... 행동은 아마 일을 못하는데에서 오는 거같고 말은 상대입장 생각도 안하고 말해서 인거 같아요. 제 딴엔 생각해서 말하는건데 하나만 생각하고 두번째를 생각못해서 자꾸 실수합니다. 저 어떻게 하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pibara
· 8년 전
에휴 그래도 항상밝게 먼저 나서서 인사하고 해보세요 그래도 인성은 괜찮은 분같으니 힘내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OMIE
· 8년 전
개인마다 속도가 틀려서 일것같아요 열심히 배우다 보면 누구보다 잘할수 있을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birdsyd
· 8년 전
맞아요 배우는 속도는 다르지만 결국 판매직이나 창의력을 요하는 직업이 아닌이상 업무에 대한 이해도는 비슷해 지실겁니다. 항상 노력 하시고 열심히 하시면 그 누구보다 잘할 수 있으실 꺼에요. 지금은 처음 하는일이고남들보다 느리게 배운다고 (혼자 생각 하시는 건지, 누구한테 들은건지는 모르겠지만) 하는 압박감과 스트레스때문에 더 잘할 수 있는 일도 실수 하게 되는 것 일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실수한 것에대해 생각하고 고치려는 모습이 매우 본받을 만 하나 그렇게 까지 자신을 낮추실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ㅜㅜ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