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귄 지 1년 10개월이 지나도록 "사랑해"라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laire2003
·8년 전
사귄 지 1년 10개월이 지나도록 "사랑해"라는 그 흔한 한마디 듣질 못했습니다. 2년이 지나봐야 인연인 지 알 것 같다고 합니다. 저는 27살이고 그는31살입니다. 30대의 사랑이란게 뭔지 정말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표현하는 사랑이 중요한 저는 그에게 늘 애정표현을 갈구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저에게 늘 보이는 사랑만이 전부는 아니라고 합니다. 너무 고통스럽습니다. 이젠 그만두고 싶어요. 제가 너무 드라마같은 사랑을 꿈꾸는 걸까요? 그를 진심으로 아끼고 사랑했는데, 이제 점점 무서워집니다. 제가 주었던 사랑을 이젠 그만두어야할까요? 애초부터 그는 내게 관심도 없던 걸까요.. 그의 사랑방식을 믿고 싶었습니다. 그와 헤어지고 싶지 않아요. 그렇지만, 나도 사랑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roror5
· 8년 전
사랑한다는말을 퍼부어도 부족한 제 사고로는 이해가 안돼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wool
· 8년 전
정말 사랑하는 사람에겐 사랑한다고 말해야하는거라 생각해요 원래 뭐든지 말안하면 모르는거거든요 갠적으로는 그러지만.. 음.. 이부분에대해서 진지하게 말해봤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laire2003 (글쓴이)
· 8년 전
@hawool 예, 하지만 그는 전여자들에 대한 상처 때문에 경계를 하는지 사랑한다는 말은 할 수 없다고 해요. 자기가 좋아하는 게 정말 전혀 안 느껴진다면 헤어지는 게 맞다면서요. 상처는 이해하지만, 정말 사랑한다면 저에게 그 상처를 감당하라고 할 수 있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laire2003 (글쓴이)
· 8년 전
@ororor5 저의 사고로도 이해가 가지 않아요. 하지만, 그의 사랑방식을 이해하고 싶었어요. 제가 너무 좋아하나봐요ㅎㅎ.. 근데 너무 좋아하다보니 이젠 제가 지치는걸까요? 제가 그와 다르게 너무 사랑에 대해서 쉽게 생각하는건지 알고싶어서 글을 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roror5
· 8년 전
저도 예전에 그런적이잇는데 괴로운방식을 맞춰야한다면 그만두는걸 택햇고 지금은 잘맞는사람을. 만나고잇어서 좋아요 멀리서 상황을. 바라보면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