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에서 중간에 껴있는 입장이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사내에서 중간에 껴있는 입장이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분위기파악못하고 엉뚱한 말만하는 사원이 한명있는데 다들 무시하거나 약간 왕따시키는 분위기입니다. 근데 그 사원이 유독 제게 말을 많이 걸고 그러기에 가끔 챙겨주고 하는데 주변에선 그 사람챙겨줄바에야 자기들이나 챙기라고 뭐라고 하네요. 그 사원이 좀 안타깝고 그래서 같이 휘말려서 무시하긴 싫고 참 중간입장이 애매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ud2p
· 8년 전
그렇게 말 할 정도면 마카님도 왕따가 되실수도 있어요. 그냥 붙지 마시고 어느 정도 거리를 유지하시는 게 좋겠네여. 그 겉도는 사원 분께는 좀 눈치나 그런 것을 주시면 알아서 알아먹겠죠? 단, 절대로 직접적으로 이야기 하지 마세요. 님이 다른 사원분들 눈밖에 나면 그 사원 분을 데리고 다닐 겁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ngmi2016
· 8년 전
제가 그런 왕따를 당하고있어서 묻는건데요?왜 그사원을 무시하나요? 뭔 큰잘못을 했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jangmi2016 분위기에 맞지않는 뜬금없는 소리를 자주하고 뭐 업무알려주면 자기주장이 너무 강해서 듣지도 않고 시시콜콜한것까지 다물어보니까 주변인들이 굉장히 피곤해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dud2p 글쎄요....저는 나름 눈치를 주면서 챙겨주는데도 나아지지를 않네요. 그래도 도움되는한 최대한 무시하지않고 대꾸는 해주고있는데 친한사원들이 그분을 거의 싫어해서 또 그게 문제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oxzx
· 8년 전
중립유지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ooxzx 그게 참 어렵네요. 비주류와 주류의 사이에 있다는것이. 비주류도 은근히 저에게 동질감을 느끼려하고 주류에 완전히 속하자니 비주류의 원망을 사기도 싫고 참 언제나 회색분자 같은삶이 고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