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십대초반 미혼여성이에요. 저는 종종 소개팅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배신감|소개팅]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삼십대초반 미혼여성이에요. 저는 종종 소개팅을 합니다. 얼마전 연하남과 소개팅을 했어요. 실제론 생일 다섯달정도 차이였음. 지인소개팅은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아 어플을 이용하곤 합니다. 첫인상은 다소 당황했었으나ㅡ 한여름 정오 땡볕에 굳이 고생스럽게 땀흘리며 반바지에 자전거타고 머릴 흩날리고 오셔서요;; 나는 한시간넘게 화장하고 머리 드라이하고 갔는데;; 그래도 의외로 얘기 나눌수록 재밌고 말이 잘통하기에 맘에 들어 네시간정도 차마시고 밥먹고 산책하고 헤어졌어요. 한번 더 보게될줄알았는데 바쁘셔서 두번정도 당일에 약속 어그러지고 연락만 종종 주고받다가.. 여자의 촉이란.. 느낌이 싸해서 오랜만에 그분과 성사?된 어플을 들어가보니 프로필사진을 또 신상으로 업데이트하셨더군요.. 만나던 당일에도 얼굴기억이 안나 그분 프로필 확인을 했었는데 그때 바뀌었을땐 나랑 성사되기전에 변경요청한 사진이 이제 반영됐겠지..애써 생각하며 묻었었어요. 근데 거기에서 또 바꿈...ㅠ 그래서 그날 그 어플을 접었어요. 약간의 배신감;;같은게 들어서ㅠㅠㅠ 뭐..사귀기전 여럿 찾아볼 순 있겠으나.. 이렇게 다들키며 티나게ㅡㅅㅡ; 내가 적극적이지 않아보여서 이렇게 된건가? 나보고 말투도 귀엽다더니ㅠㅠㅠㅠ어디있는 멋진 펍을 가자더니.. 아님..뭐 어떻게했어도 어차피 그럴 분 이었던건가..? 그분 순진해보였는데 내가 순진했구나ㅡㅅㅡ 노래제목마냥 이럴꺼면 그러지말지..;; 뭐 이런저런 생각들로 서글프네요. 벌써 2016년 반이 지나갔는데. 내가 못생긴것도 아니고ㅠ 비율이 나쁜것도 아니고ㅜ 직장이 이상한것도 아니고ᆢ 나 내가봐도 참하고 열심히 꾸미고 재밌고 배려심있고 좋은 여잔데; 맞는 사람 찾기 너무 힘드네요ㅠ 나도 알콩달콩 연애하고싶다아...힝ㅠ 소개팅은 일단 다 여지를 주고 우선 홀리고?봐야되는건가요..? 내가 너무 사귀기전까지 철벽을 치고 과하게 신중한건가..? 진짜 평소성격같으면 이모티콘에 칼답에 엄청 활발하게 리액션했을텐데ㅜ 신중하고싶어서 자제했었어요ㅠ 이럼 안되나봐요ㅜ 닭살떨고싶다ㅠ 흑, 소개팅 노하우 좀 주세요 ㅠㅜㅠ 어릴땐 그냥 가만있어도 나 좋단사람 나타나서 받아주기만하면됐는데 나이드니 제가 어떻게 다가가야되는건지 모르겠어요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pibara
· 10년 전
아 글보니 ~ 님은 아무 문제 없는 매력녀이십니다 걱정하셔도 될듯요 이상한 불량을 만나신듯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jwodnd98
· 10년 전
그냥 그 남자가 잘못한걸 왜 자기 탓으로 돌려요... ㅜㅜ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0년 전
@capibara 소개팅하는족족 이상해요ㅜ 살풀이라도 해야될판..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0년 전
@gjwodnd98 제가 매력어필을 열심히안해서 이렇게된거아닌가..해서요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pibara
· 10년 전
뭐 자기일도 열심히 하시고 스탈도 나쁘지않으신듯하니 금방 만나실듯요 ㅋ너무 비주얼만 보시나 기대를 버리고 만나보세요 ㅋ
커피콩_레벨_아이콘
gjwodnd98
· 10년 전
에이 아니에요 ㅜ 그냥 똥 밟았다 생각하세요... 좋은 인연 있을거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0년 전
@capibara 소개팅을..자전거타고 머리에 까치집짓고 포스터칼라같은 파~~~란색 민무늬 티셔츠 덜렁 입고 와도 넘겼는데;; 비쥬얼만 보진않습니다ㅜㅜㅜ 흑..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pibara
· 10년 전
네네 알죠 저도 나름 첫만남인데 그렇게 자전거 타고 나오는건 아닌듯요 ㅋ 근데 혹시나 그분이 스탈은 그래도 얼굴은 멋있나 생각했죠 ㅋ 근데 어쩌다 만나신거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0년 전
@capibara 글에쓰긴했는데~ 소개팅어플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pibara
· 10년 전
네 봤어요 ㅋㅋ 제말은 대화해보고 사진도 보고 만나셨는데 그런분을 어째서 만나게 되셨냐느의미죠^^ㅋ 은근귀여우세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