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으려고 노력했어요. 마주칠때마다 그냥 지나가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aeun110
·10년 전
잊으려고 노력했어요. 마주칠때마다 그냥 지나가고 친구들이 얘기할때 피하고 머릿속에서 지워내려고 노력했어요. 그런데도 자꾸 생각나고 생각할때마다 눈물나고 눈물날때마다 내 자신이 너무 싫어집니다. 너무 부정적이게 생각하는게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그냥 내생각속에서 없어져 버렸으면 좋겠어요.. 어떻게해야하나요 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yaosh
· 10년 전
잊으려고 노력하지마세요 마주칠때마다 표현하세요 조금이라도 친구들이 애기할때 부딪혀보세요 머릿속에서 지우려 노력하지마세요 그러다보면 가끔 잊어먹고 생각할때마다 아련하고 눈물날때가 줄어들고 내자신을 다독여봐요 너무 부장적이게 생각하는건 아니예요 다들그러니까 내생각속에서 사라지진 않지만 가라앉을거예요 다들 그렇게 살아가니까요 오늘도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살아가는게 다 그렇듯이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eun110 (글쓴이)
· 10년 전
@myaosh 힐링됩니다.. 이앱 너무 좋네요ㅜㅜㅜ 이렇게 좋은분들이 많다니.. 감사합니다 힘내겠습니다! 내일도 같이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