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의 기대와 관심이 두렵다 내가 뭐가 잘났다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laalswn328
·10년 전
사람들의 기대와 관심이 두렵다 내가 뭐가 잘났다고 기대를 그렇게 많이 할까 나는 그냥 정말 항상 열심히 하는 것 밖에 없는데 나의 노력은 내 능력에 왜 비례하지 않는다는 생각이 드는걸까.... 내가 그런 시선들에서 좀 더 단단해졌으면 좋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