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너무 욕심이 큰걸까.. 내가 되고 싶은 사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idkwia
·10년 전
내가 너무 욕심이 큰걸까.. 내가 되고 싶은 사람은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좋고 비율도 좋은 그런 사람인데 난 그 중에 하나도 해당되는게 없다. 다른 사람들도 날 그렇게 볼까봐 무섭다. 쟤는 이쁜것도 없는데 왜 쿨한척하지? 좀 안어울린다 그렇게 생각하거나 내가 되고싶었던 사람이 내 앞에 나타나면 어떡하지? 무섭다...ㅠ 아 한심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nr3
· 10년 전
저랑 생각이 똑같으시네요.. 저도 구래서 갑자기 위축되고 막 그래ㅔ요..ㅜㅜ 같이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