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
사람은 잘 안변한다는 그 말이 참 나를 무기력하게 한다.
여기에 다 쓰기에는 복잡하고 힘들지만 쨌든간에
집안에서 딸로서 부모,형제에게 밝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무기력하고, 어둡고, 불만 가득하고, 부정적이고, 어떨땐 이기적인? 모습을 보여주어 힘들게 하는 내가 참 싫다.
고3이면 이딴 짓 안 하고 공부에 전념해야 하는데 이게 뭔지..
게으른 것도 내가 고치지 못하고 있는 것 이네,
변하고 싶다. 변하고 싶다. 정말로 변하고 싶다.
변해야 한다
참, 이 곳 이라서 잡?글도 쓸 수 있는 것 같다.
여기 아니면 어디다 내 맘을 털어..ㅜㅜ
이거 보시는 분들(계시려나..) 반말인 건 죄송해요 그냥 맘을 털려는데 이게 편해서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