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잘 안변한다는 그 말이 참 나를 무기력하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eeep
·10년 전
사람은 잘 안변한다는 그 말이 참 나를 무기력하게 한다. 여기에 다 쓰기에는 복잡하고 힘들지만 쨌든간에 집안에서 딸로서 부모,형제에게 밝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무기력하고, 어둡고, 불만 가득하고, 부정적이고, 어떨땐 이기적인? 모습을 보여주어 힘들게 하는 내가 참 싫다. 고3이면 이딴 짓 안 하고 공부에 전념해야 하는데 이게 뭔지.. 게으른 것도 내가 고치지 못하고 있는 것 이네, 변하고 싶다. 변하고 싶다. 정말로 변하고 싶다. 변해야 한다 참, 이 곳 이라서 잡?글도 쓸 수 있는 것 같다. 여기 아니면 어디다 내 맘을 털어..ㅜㅜ 이거 보시는 분들(계시려나..) 반말인 건 죄송해요 그냥 맘을 털려는데 이게 편해서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indrealme
· 10년 전
늘 밝고 긍정적인 모습만 있으면 좋겠지만 어떤 사람이라도 부정적인 모습도 동시에 가지고 있죠. 오히려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려는 예쁜 마음씨가 보이네요. 그래도 너무 그런 점에 강박적으로 생각하지말고 심리적으로 힘들 때인만큼 당연하고 자연스러운 걸로 보고 천천히 작은 것부터 바꿔나가면 좋을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miss
· 10년 전
고3인데도 이러고있다 보다는 고3일때만 느낄수있고 할수있는 경험이다라고 생각해보는게어때요? 그럼 조금은 더 편해질거에요 같은 고민을 하고있는 사람으로써 잘 되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