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남한테 심한 말이나 지적을 잘 못해요 제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저는 남한테 심한 말이나 지적을 잘 못해요 제가 착한 성격이여서가 아니라 내가 한 말이 또 어떻게 나에게 돌아올까 그리고 상대가 보복하려할지 않을까 겁이 나서요 화를 내고 불쾌함을 표현해도 될일에도 혼자 삭히느라 너무 답답하고 지치고 혹시나 용기내 말해도 괜히 말했나 그런 생각이 들고 다시 나한테 더 크게 돌아오진 않을까 걱정해요 정말 사서 걱정하는 사람이 저같은 사람이겠죠 정말 이런 성격 고치고 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