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2살 평범한 여대생입니다. 키 172에 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월경]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igiken95
·10년 전
저는 22살 평범한 여대생입니다. 키 172에 몸무게 49정도 이구요. 무***이된지 거의 1년이다되갑니다. 중간에호르몬주사한번 맞고 2번***후 또다시 멈취서 다음달이되면 1년이됩니다. 살찌는게 두려워 매일 수시로 체중을 확인하고 몸무게49에서 53을 왔다갔다합니다. 건강해지고 싶지만 다시 주사맞기는 싫고 자연적으로 할수있는 방법은 무엇이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rdelia95
· 10년 전
와.. 너무 말랐다 ㅠㅠ 훨씬.. 살쪄도 괜찮을 거 같은데? 주사 많이 힘들었나?? 건강해지려면 맞아야하는 거 아니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gigiken95 (글쓴이)
· 10년 전
@cordelia95 주사는안아픈데 저는 검사하는게 아프고 힘들더라구요..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op
· 10년 전
체중에 대한 스트레스가 심한가봐요. 심리적으로 안정되면 체중도 늘고 생리도 안정적으로 되지않을까 싶은데. 163/47도 마른건데 .. 허브차,아로마오일을 써보는건 어때요? 심리안정에 좋다고 해서 저도 도움 받고있거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igiken95 (글쓴이)
· 10년 전
@soop 조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