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불면증#두통#혈압 요즘 계속해서 안좋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umlight12
·8년 전
요즘 계속해서 안좋은 일이 많았어요.계속해서 울고 심지어 스트레스가 쌓여서 몸도떨리고혈압이급격히오르고 죽을뻔 했어요.저는 제가 스트레스를 안받는다고 생각했는데 남둘이랑 같은 일울 겪어도 저만 괴로워하더라구요.뭔가 잘못됬다는 생각이 들면서도 어떻게든 신경쓰지 않을려고 하는게 지쳐요.진짜 죽고깊다는 생각이 들고 아직고1인데 어른들은 사춘기에는 원래 그런거라며 별일 아니라는 듯이 넘길려고 하는데 진짜 맘속에 뭔가 응어리지고 멘탈도 약해져서 누가 툭 치면 울것 같은 정도까지 멘탈이 약해졌고 하루에 4시간,5시간자면 정말 많이 자는거라고 할만큼 불명증도 심해졌어요.주위사람들을 다시 보게됬고 아무리 가까운 친구라도 못 믿겠고 답답해 죽을것 같아요.그냥 가끔 누구한테라도 살려달라고 하고싶고 혼자 우는 횟수도 많아지고 두통이 너무 심해서 병원을 가도 원인이 스트레스성두통이라고 하는데 그냥 그것도 너무 창피하고 마음속에 있눈걸 어떻게 풀어야하는지도 모르겠어요.요근래 친구와 심하게싸운것도 있고 대학은 가야겠는데 성적도 중위권에만 머물고 있으니까 우울해지고 그래요 어떻게 뭘 하면 좋을지 모르겠어요 도와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ws010203
· 8년 전
저도그랬습니다. 세상과단절하고 살았단것같습니다. 내편은 아무도없다고 생각하고 혼자 묵묵히 나힘든거 아무에게 이야기도안하고..그땐 친구들은 나를이해못한다고 생각했어요 혼자있는게 외롭다보니 어쩔수없이 친했던친구들에게 연락을해보았습니다..고맙게도 친구들은 평소와 똑같이 저를대해주었습니다. 저만 그들을 받아들이는게 힘들었나봅니다. 지금도 글쓴이처럼 슬플때가있지만 가끔힘든일이 있을땐 마음을 열고 친구들에게 이야기하고 연애도 하다보니 조금씩 나아졌네요 만약 친한친구가없거나 친구들에게 이야기싫다면 상담받아보고 자기이야기를하는 방법을 찾아 친한사람에게 이야기를 조금씩 해보시는게좋을수있다는 개인적인 의견을 드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