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알아서 잘하니깐, 넌 혼자서도 잘하니깐 "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iri
·10년 전
넌 알아서 잘하니깐, 넌 혼자서도 잘하니깐 "알아서 잘 커주는 아이" 뭔가 그 소리를 들었을때 내가 그런 아이인것 같았고 그 말이 왠지 슬펐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yarara
· 10년 전
나도 그랬는데...^^ 그래서 모든걸 알아서 혼자 하다보니 누군가와 함께 하는게 힘들어졌어요. 그러더니 이젠 또 함께하는걸 못한다고 미움받고 있어요..ㅋㅋㅋ 어쩌라는게지
커피콩_레벨_아이콘
downdown
· 10년 전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