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에게 마음을 여는게 쉽지가 안아요 오픈마인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oodgirl
·10년 전
사람들에게 마음을 여는게 쉽지가 안아요 오픈마인드로 모든 사람들에게 살갑게 대하고싶은데 내성적인 성격인지라 몇몇 먼저다가와서 만을걸어주는 사람들이 아니면 몇개월동안 같은공간에서 일해도 어색하기만하고 얘기도 잘안합니다. 마음속으로 먼저 안녕하세요 웃으면서 인사하는것을 생각하지만 몸으로 행하기는 너무힘들기도 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thenormal
· 10년 전
저도 그랬었어요 대학교때까지도 사람이 절실하다고 느껴지고 해야하다보니까 특히 우리나라같은 사회에선 .. 그러다가 남들에겐 작고 보잘것없지만 작은 하나부터 시작해봤어요 얼굴쳐다보기 눈마주치기 인사하기 아는데 질문도해보고.. 수많은 노력을하게되었어요 지금은 제입으로는 쑥스럽지만 분위기메이커에요 고민하시는만큼 절실하다면 멈춰있지마세요 한걸음 떼기가 어렵지만 그한걸음은 분명 고민하시는 분 인생에서 역사적인 첫걸음이될거라고 진심으로 응원할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girl (글쓴이)
· 10년 전
@bethenormal 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작은것부터 조금씩 노력해봐야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rene1
· 10년 전
내성적인 성격이 나쁜것만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저도 내성적인 성격인데 말수가 적고 낯가리는것만 빼면 사회생활하는데 아~~~~~무 지장 없더이다 물론 사회생활할땐 인사같은건 깍듯하게 해야겠지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