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
돈을 너무 함부로 쓰는 성격이 고민입니다.
20대면 아끼고 아낄 나이인데..
한번 약속 생겨서 나가면 5만원은 금방 깨지고
곧장 후회하지만 또 담날 정신 차리면 돈을 펑펑 쓰고..
주로 누군가에게 사주고 또 선물해주는 돈이 많은데
사람 마음을 돈으로 사는것은 아니다 싶으면서도
또 감정에 휘둘러서 카드를 긁는 제 자신을 보게되요 ㅠ
매번 다짐하고 또 후회하는 제 자신이 ***같고
미래가 걱정됩니다.. 전 어떻게 해야하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