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처음에 사랑하던여자애를 잊지못할거라고 생각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저는 처음에 사랑하던여자애를 잊지못할거라고 생각했는데 결국 잊어지더군요 솔직히 아직도 미련이란게 있고 자꾸 생각나지만 지금 저가 친구들을만나도 만나는것 자체가 행복하다고 느끼고 가족들과 지내는것고 행복하다고 느끼니 단지 그녀도 예전에는 너무 사랑했던 사람이지만 지금은 아무것도 아닌 남이란걸 느끼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rean
· 10년 전
잊는다는게 어떤 의미인가요? 아직도 미련이 있고 라면 잊은게 아닌거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