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이 좋게 생각하려고 해도 너무 싫고 꼴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어떤 사람이 좋게 생각하려고 해도 너무 싫고 꼴도 보기 싫으면 어떡할까요. 같은 방 쓰는 룸메라서 이번년도까지는 봐야 하는데ㅠㅠ. 마음 다 잡기가 힘드네요. 한번 싫으면 끝까지 싫은 성격이라 좋게 생각하려고 해도 안되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ra03
· 10년 전
내가 더 큰사람이 되서 그사람을 포용하며 내 편으로 만드는수밖에 없어요 미운사람도 잘보면 칭찬해줄만한 장점은 있거든요 좋은점을 칭찬해주고 격려해주며 이러이러한 점은 참 멋지고 괜찮은 나의 룸메야 부디 이런점은 같은방을 쓰는 사람으로서 예의를 지켜주고 넘으면 안되는 선은 지켜주면 좋겠다 안그러면 우리 서로 힘들어지잖아 난 이방 쓸때까지 너와 잘지내며 혼자보단 함께여서 더 힘이나고 좋은 관계가 되고싶어 우리같이 노력하자 물론 나도 사람인지라 룸메로서 네맘에 안드는 면이 많겠지만 우리 서로 안좋은건 고치고 좋은점을 서로에게 힘이되어주고 협동하며 같이 즐겁게 살면좋겠어 하고 말로하기 힘들면 편지로 쓰면 감동해서 어제까진 별일아닌걸로 말싸움하고 약올리고 신경질 부리는 원수같은 룸메도 님이 먼저 마음을 열고 사랑을 베풀면 세상에 둘도없는 소중한 친구가 될수도 있어요 님한테 달린거에요ㅎㅎ 룸메에게 먼저 손내밀고 다가가는 멋진 천사표 룸메가 되어주세요~^^ 사람은 원래 다 착해서 님의 어른스럽고 따뜻한 면모에 감동해 꼬리를 내리고 같이 손잡고 정답게 살고싶은게 사람의 본질이니 그 룸메도 사람이니 분명 고마워 할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0528
· 10년 전
@ara03 좋은 말씀 이네요ㅡㅡ
커피콩_레벨_아이콘
ara03
· 10년 전
@love0528 저도 사회생활하며 진짜 이기적이고 못된사람들 마니보다보니 마니 힘들고 괴로웠었는데 어느순간보니 못된사람들도 다 실은 사랑받고 싶어서 영악스럽게 변한거더라구요 너무 악에 물들어서 잘해줘도 못됬게구는 정말 나쁜 사람들도 많긴한데 그렇다고 우리까지 천사가되길 포기할순 없잖아요ㅎ 누구나 첨부터 밉상스런 못된인간이 되고싶은 사람은 아무도 없는데 살아남기위해 남을 짓밟아야되는 폭력적인 사회구조에 물들다보니 어느새 함께서로 베풀고 나누는 따뜻한 마음의 소중함을 잊어버리고 그저 눈앞의 이익에 친구의 신의도 버려버리는 나쁜마음에 쉽게 물들어버린게 실은 못된사람들일수록 마음이 더 여리고 약한 사람들이 많답니다 약한 자신을 보호하려 악해져버린거죠 자기도모르게 자기밖에 모르고 남을 함부로 상처주고 물어뜯는 이기적인 괴물이 되어버린거죠 실은 슬픈일이에요 남에게 심술궂고 못됬게 구는 사람들일수록 진짜 진정한 사랑을 받아본적 없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상처만 많은 사람들이라 남한테도 사랑이 아니라 상처를 주게되는거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purun0290
· 10년 전
저라면 최대한 같이 있는 시간을 피해보거나 하겠네요. 맞서지 못한다면 피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아닐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lsuissu
· 10년 전
굳이 피해서 손해볼꺼 아닌 관계인 이상 그냥 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