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이 없어요 늘 꿈이 있었는데 고등학생이 되고 많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mlwls1211
·10년 전
꿈이 없어요 늘 꿈이 있었는데 고등학생이 되고 많은 거를 보고 느끼면서 꿈이 사라지고 그냥 정말로 크게 느낀건 이 험한 세상을 내가 넘어가야 한다는 그 현실만 느낀 거 같아요 그 현실을 딱 마주했는데 전에 저였다면 부딪혀 보기라도 했을텐데 지금은 너무 겁이나요 꿈도 없고 희망도 없어서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