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걸 놓아버렸습니다 그래서 다시 시작해야되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osicosi
·10년 전
모든걸 놓아버렸습니다 그래서 다시 시작해야되는데 겁이 많이나는건지 준비가 아직인건지 지금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시간만 흘려 보내고 있습니다 어린나이도 아닌지라 누구에게도 털어놓을수 없네요 자꾸 인간관계도 피하게만 되고 저 스스로를 제가 가둬가는거 같습니다 이러다 소중한이들을 잃을까 걱정이 많이 되는데 저는 다가설수 없고 그저 미안하기만 합니다 그냥..조용히 사라지고싶은 마음뿐입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oya
· 10년 전
왜 눈물이나려하죠 같이 힘내요 .. 정말힘들겠지만 .버텨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