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씩 뭐같이 구는거 진짜 짜증나지않아? 내가 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콤플렉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cscsc
·10년 전
한번씩 뭐같이 구는거 진짜 짜증나지않아? 내가 지금 딱 그래 세상에 내편 하나없고 남들 잘하는 연애한번 제대로 못하고 그놈의 착한아이 콤플렉스 잘해줘봤자 ***로보는 사람이 더 많은거 아는데 거절도 하고싶은것도 마음대로 못하는 내가 너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52
· 10년 전
그런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도 아주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