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사람이 두명이야. 난 진심으로 좋아하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좋아하는사람이 두명이야. 난 진심으로 좋아하는데. 나이상한거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natime75
· 10년 전
우정도 여러개인데 사랑은 왜 하나여야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ldms5
· 10년 전
그런 말이 있어요 만약 두 명의 사람을 좋아한다면 나중에 좋아한 사람을 좋아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