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사막은 뜨겁겠다 그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eimish17
·10년 전
저 사막은 뜨겁겠다 그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onajo
· 10년 전
밤이 되면 차가워지지 않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woo1
· 10년 전
저 사막의 모래알은 낮에는 불덩이 같겠지만 밤이 되면 얼음처럼 차가워 질지도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