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글을 올리면 반박을 안해줬으면 좋겠다 난 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제발 글을 올리면 반박을 안해줬으면 좋겠다 난 누군가의 입장을 대변해주어서 그사람이 공감 할 수 있도록 해주려고 하는건데 그글이 잘못됬다고 하면 그런 입장을 가진 사람들은 어떡하자는 거지 굉장히 이기적이네 게다가 그글을 해석하지도 못했으면서 말하는 것도 웃기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IV3ME
· 10년 전
틀린 건 없어요. 다를 뿐..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0년 전
@GIV3ME 맞는 말씀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