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내가 좋아하는건지 아닌지 고민해봤는데 오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계속 내가 좋아하는건지 아닌지 고민해봤는데 오늘 결정 내렸어요 나 그 사람 좋아해요 ㅠㅜ.. 이제 어쩌지.. 나이차이 많이 나는데 그 사람이 나를 동생으로만 ***않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rryful
· 10년 전
좋아하는 게.. 마음처럼 되나요-_ㅠ 제 경험상으로는 나이 차이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것 같아요. 상대방이 자기도 모르게 나이를 많이 따지는 사람이라면 선을 그어서 어려울 수 있겠지만, 서로 대화가 잘 통하고 마음이 잘 맞으면 나이같은 거.. 아무 문제없는 것 같아요. 표현하세요^^ 나중에 후회하시지 않도록..ㅠ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