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너무 스트레스받네요 시험기간에다 뭐다.. 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ell
·10년 전
요즘 너무 스트레스받네요 시험기간에다 뭐다.. 오늘도 학원애서 공부를하는데 저혼자만 끝까지 못풀고있더라고요 마지막까지남아있다가 선생님이 알려주셔서 풀었긴한데 너무 울컥하더라고요 그래서 집에 걸오는 내내 울었던거같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s100414
· 10년 전
저도그래요 그런데나중에보면아무것도아닌일이되고 내가앞으로더성장하는길이되는것같아요 지금힘들더라도 열심히하면 결과도좋기나름이죠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uswjd01
· 10년 전
저도 요새 너무 힘들고 바쁘고 쫓기는거같고 그러네요.. 공부에 얽매이고 싶지 않아도 그럴수가 없는 현실이라 슬프달까요 ㅎㅎ. 많이 힘드셨겠어요. 고진감래라는 말이 있듯이 보상받는 날이 올 거예요. 힘내세요